top of page

프론트 오피스의 메시지 :

열에 의한 모든 점심 플레이 (초등학교와 중학교) MPR에서 발생합니다.

 

두 개의 패킷은 최근 집으로 보내졌다. 학생의 안전을 위해 빠른 시일 내에 서류를 제출하여주십시오. 감사합니다.

GIFT A LITTLE, GIFT A LOT, JUST GIFT

선물 작은 선물을 많이, 그냥 선물

+Read More Link under SCHOOL NEWS directs you to older news stories. Corresponding Korean translation page also created.

 

빠른 링크 열에서 새 항목

 

웹 사이트에 새:

행사

8.30 am, PTA 집행위원회 회의, Faculty Lounge

WED, OCT 1
MON, OCT 6
 

7.45 am, 부스터 클럽 회의, 교직원 라운지

 

모든 주, THINK WEEK, 주, 종류의 행동을 강화 캠페인을 생각의 시작.

WED, OCT 8
 

하루 종일, Dine Out, Panda Express

깡패 어셈블리를 백업

FRI, OCT 24
FRI, OCT 10

초등학교 사진 일, 유니폼하시기 바랍니다

빠른 검색

질문?

 

메일 아이콘을 클릭하여 PRCS에 문의하십시오.

웹 사이트 제안?

 

당신은 우리의 웹 사이트에보고 싶은 것이로 웹 마스터에게 문의하십시오.

학교 소식

선물 캠페인이 금요일에 확장되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목표에 절반 밖에 방법이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가 우리의 예산 범위 내에서 작동하기 위해 절단해야합니다 어떤 프로그램의 힘든 결정을하기 시작했다. 당신이 당신의 기부를하지 않은 경우, 오늘 이렇게하십시오. 감사합니다.

흥미로운 새로운 기회는 매일 쇼핑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을 다시 얻었다. 환상적인 AMAZON ASSOCIATES 프로그램 및 다른 훌륭한 새로운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하트 재단의 워크 교육의 우수성에 대한 그녀의 헌신 부인 추를 인식한다. 시내 카노가 공원에서 길거리에 포함 된 그녀의 플라크 9월 (일요일) 28에 발생합니다 의식 제막식이 성취 그녀를 축하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행사에 대한 수상에 대한 자세한뿐만 아니라 세부 사항을 읽을 수있는 안내서를 참조하십시오. 야호 부인 추!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