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EVERYDAY 쇼핑을 돌려 줄

 

당신의 모든 일 쇼핑과 PRCS에 환원의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아래 옵션의 대부분은 등록 할 최소한의 단계를 필요로하고 우리는 항상 같은 참여에 감사합니다. 우리는 어떻게이 첫번째 년 학생에 대한 추가 benenfits에서 정말 큰 프로그램 결과에서보고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Amazon, 세계 최대의 인터넷 기업, 그리고 모두가 좋아하는 온라인 상점이 PRCS에 구입 (들)의 일부를 기부 할 때마다 당신은 쇼핑을!


PRCS에 기부 비율은 4 %에서 15 %까지 다양하며, 아마존과 타사 판매자 모두에서 제공 항목을 자격의 총 수에 따라 결정됩니다.


그래서, 당신은 쇼핑을 아마존에 머리 다음에, 아마존 구매의 비율을 보장하기 위해 아마존의 보안 웹 사이트를 입력 할 수 PRCS 홈 페이지에서 Ama- ZON 배너를 사용하는 회원을 재는 PRCS에 적립됩니다.  

아마존 구매 자격을 위해서는, 당신은 위 PRCS 홈 페이지 및 중학교 페이지에 표시되는 오렌지 아마존 링크를 사용하여 아마존의 웹 사이트에 도달해야합니다.

항상 인기있는 모든 행사에 선물을주는, 선물 카드는 전국의 학교에 대한 수백만 달러를 버는 강력한 모금 도구입니다. 

 

대호 스크립 센터 Program® 통해 PRCS이 때, 가족과 친구, 구매 스크립 선물 카드는 온라인으로 돈을 벌 것입니다.

 

그리고 일상적인 쇼핑을 위해, 전대 상품권은 - 그냥 온라인 인쇄 및 상점을 구입보다 간단 아무것도 없다. 또는 구입하여 스마트 폰에 인증서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www.myscripwallet.com에 당신의 전대를 추적하는 앱도있다

 

TIP : 위의 로고를 클릭하면 당신이 등록 코드를 사용하여 등록 할 수 있습니다 shopwithscrip.com 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 CODE는 출시 예정!

 

인기 지역 소매 업체 포함: 

 

Sprouts, Target, Walmart, Vons, Whole Foods, CVS Health, The Body Shop, Bed Bath & Beyond, ACE Hardware, The Home Depot, Lowe's, Sears, Sports Authority, REI, The Children's Place, Toys R Us, Barnes & Noble, Chuck E Cheese, Claire's, Crazy 8, Disney, Gap, Gymboree, iTunes, Old Navy, Islands, Outback Steakhouse, Souplantation, Coco's, The Coffee Bean & Tea Leaf, Jamba Juice, Starbucks, Macy's and Kohl’s.

1997 년부터 대상 학교-12 K합니다 3억8천7백만달러를 통해 기부하고 2015 년 말까지 교육을위한 10 억 달러 기부 트랙에 있습니다.

Education®의 받아 충전 대상 REDcard® 프로그램의 독점적 인 혜택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REDcard®를 사용하여 쇼핑을 할 때마다, 당신은 당신의 구입의 100 분의 1로 구매 및 PRCS 혜택에 5 %의 절감 효과를 얻을.

위의 로고를 클릭하여 등록을 시작합니다.

그냥 프로그램에서 사용하기위한 하나 또는 기존 식료품 충성도 카드, 직불 카드 및 신용 카드를 모두 등록합니다.

당신의 구입은 당신이 적립하는 방법을 많이 볼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 추적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TIP : 이리와 THEN, 전대 사이트 위 AT FIRST 등록하고이 단계를 완료하십시오.

 

참여 상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Vons, American Airlines, Disney Cruise Line, Princess Cruises, Bristol Farms, Carnival Cruise Lines, Lucille’s Smokehouse Bar-B-Que, Pavilions, and many more.  Visit the eScrip family of merchants online for a complete list.

bottom of page